본문 바로가기
올마이트래블

양양 맛집 낙산비치호텔 근처 횟집 추천, 바다회마을 모둠회 포장

by 선쥬리 2021. 6. 21.

양양 맛집 낙산비치호텔 근처 횟집 추천, 바다회마을 모둠회 포장

작년 방문했던 양양 낙산비치 호텔. 사실 이때 핫한 양양 인구해변을 기대하고 갔던 거였는데 ㅋㅋㅋ 내가 기대했던 핫함과는 너무나 달라서 일찍 후퇴하고 회나 포장해가서 회쏘를 때리기로 했다.

그냥 들어가긴 아쉬우니 밤바다에서 한바탕 날뛰고. 자 이제 돌아가자!

차를 끌고 다시 숙소가 있는 낙산해수욕장 근처 횟집들이 모여있는 곳에 잠깐 들렀다.

저어쪽에서는 막 폭죽 터트리고 난리든데 우리는 아주 얌전하게 회를 포장해 갈 거여요.

낙산비치회마을!

위치는 여기. 세븐일레븐 큰 게 하나 있는데 거기 맞은편에 있는 낙산 바다회마을이다. 횟집 자체가 커서 눈에 확 들어온다.

바로 요렇게 말이쥬.

거의 문 닫을 시간에 도착해서 청소하고 계셨는데 미리 전화해서 포장해간다고 말씀 드려놓은 상태라 포장은 준비해 주시고 계셨다. 모둠회 주문해서 귀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의 탁월한 선택이었지 아주 탁월했지. 모둠회에 반찬들도 다 챙겨주셔서 진짜 알찼다. 회도 진짜 쫄깃 다 맛있고 역시 바닷가 마을 횟집은 달라도 너무 달라. 회사 달디 달어! 회쏘각.

빨리 먹고 싶어서 사진 레알 대에에에충 찍었다. 회만 먹기는 이 밤이 너무 기니까 라면도 하나 준비하고 내 사랑 꼬북칩까지 야무지게 간식 준비 완료! 사진 마구마구 대충 휘리릭 찍었으니 이제 격파해보겠습니다.

진짜 맛있게 먹어보드래요.

잊을 수 없는 바다회마을의 모둠회.....

내가 언제부터 회를 이리도 잘 먹고 좋아했는지 참. 사람의 입맛이란 것이. 으른이 된다는 것이. 껄껄껄.

 

야밤에 먹어서 그런가 더욱더 맛있었던 양양 낙산바다회마을. 모둠회 가격도 저렴했던 걸로 기억한다. 대략 6만원인가 했었던 것 같음. (확실하지 않지만) 회 식감도 살아있고 쫄깃하니 달달해서 쏘주가 술술 들어가던 회! 양양 또 가고싶구나. 자리를 잡고싶구나. 양양에.

 

이번 여름은 조금 더 길게. 조금 더 여유롭게. 양양에 머무를 수 있기를! 여기 횟집 추천드립니다!

댓글